우리은행 위비 모바일 신용 대출


우리은행 모바일 대출 - 우리은행에서 스마트폰 전용 모바일 대출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소액대출을 이용하는데, 이는 대규모대출을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 제1금융권에는 24시간 365일 대출 서비스를 제공하는 저금리 상품과 무료, 무서운 대출 서비스가 있습니다.



아래에서 신용등급을 관리하는 사람은 최대 1억 원까지 대출받을 수 있습니다. 신중하게 따져보고 결정하세요. 은행 방문 없이 빌릴 수 있는 위비뱅크 전용 상품입니다. 일을 하는 동안 신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임기는 적어도 6개월은 되어야 합니다. 연소득 2천만 명이 넘는 직원에 취업하면 휴대전화를 이용해 대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사무실 방문 없이 직원 소득 서류를 제출하지 않아도 대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 대상 - 같은 회사에 6개월 이상 근무한 연소득이 2천만 원 이상인 고객 - 국민건강보험 같은 직장 가입은 대출 신청일 기준으로 최소 6개월 이상이어야 합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 정보의 적격기간 간 기준 - 이직, 휴직, 합병 등의 변경은 신청할 수 없습니다.



최대 1억 원까지 대출한도 금액은 담당 회사, 외부 신용, 근무 기간, 연소득에 따라 다르게 적용됩니다. - 우리은행 대출 및 기타 금융기관 대출(현금선출 포함)에 따라 한도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대출기간 - 최장 5년(만기 - 사례대출 / 마이너스 장부 - 1년) 대출금리 - 최소 3.74% [3개월 변동금리+적립금리+우선금리] 3개월 고리버(KORIBOR) 기준금리: 1.68%(2018.07.02 기준) ※ CORIBOR 기준금리 변동은 3개월마다 있습니다.




가산금리 : CSS(우리은행 신용등급제) 산정비율 적용입니다. 우선이자율 - 1년차 임금전입 최고 0.5%p/년차 임금전입 0.3%p 2위 이동통신통장 0.1p 3위 요금/통신수수료 이체 0.1%p 4위 통지를 받으려면 우선이자율 0.1p는 대출 신청시 우선금리 요건을 충족하고 유지해야 합니다. 상환방법 - 만기시 상환(사례대출)/마이너스계좌(한정대출) : 1년(연장) 원리금 분리 - 최대 5년까지입니다.



우리은행은 통신사 이용내역을 활용한 비우량통장 전용 마이너스통장 상품인 '우리 비상금대출'을 어제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큰 차이점은 고객 소득과 고용정보가 없어도 긴급대출을 받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고객의 신용등급 정보와 통신 3사의 '텔레콤 점수'를 결합해 대출이 이뤄집니다. 통신사업자의 신용정보는 3개 통신사업자(SK텔레콤, 케이티, LG유플러스)가 제공하는 휴대전화기 정보, 결제내역, 소액결제내역 등을 토대로 산출합니다.




대출한도는 통신사의 신용등급에 따라 최대 300만원까지, 1년짜리 마이너스 통장으로만 취급됩니다. 통신사의 신용등급에 따라 최대 0.50%포인트까지 부여되는데, 같은 날 기준 우대금리는 연 3.84%입니다.



대출 대상은 우리은행의 입출금 계좌를 갖고 통신 3사에서 자체 휴대전화를 사용하고 있는 개인들입니다. 우리은행 디지털마케팅부서 관계자는 "우리은행 모바일뱅킹 애플리케이션 '위비뱅크'에서 대출 신청이 가능하다"며 "신용등급이 은행들이 빌려주지 않은 신용등급이라 하더라도 통신사들의 신용등급이 나쁘지 않으면 대출을 해주겠다"고 말했습니다. "약간의 돈이 절실히 필요한 서민들을 겨냥한 금융 상품입니다."


+ Recent posts